포럼에서 Cher의 경험에 대한 많은 게시물이 많이 접수 된 것으로 보이며, 오늘 LY는 직접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.
우선, 위치가 매우 편리합니다. 지하철 출구가 3 분도 채 걸리지 않았는데, 합의 된 시간보다 빠르기 때문에 근처 쇼핑몰에서 방황했습니다.
연락 할 때, 자매 신문은 농담으로 함께 마실 물건을 사라고 말했다. 함께 술을 마시면 창피한 분위기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.
자매 신문의 지시에 따라 커뮤니티에 들어가는 것이 어렵지 않고 천천히 살 곳을 찾으면 커뮤니티 환경도 매우 편안합니다. 들어 와서 술을 마시고 채팅하십시오 (여기서 Cher는 말이 많았습니다). 그런 다음 그는 씻기 시작했고 매우 조심스럽게 씻었습니다. 이 시간을 활용하여 그녀의 모습을 확인하십시오 (약 165-168, D 컵, 사진보다 약간 어둡습니다)
세탁 후에는 마사지를 시작했습니다 (직접 추가했습니다).이 기술은 매우 편안했고 거의 잠들었습니다. FW를 시작하는 데 약 10 분이 걸렸으며 사용 가능한 모든 FW가 있습니다 자매 문서는 많은 경험이 있지만 (프로세스는 설명되지 않음) FW는 약 20 분입니다 .R이 전달되면 L은 배송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. (부끄러운 ...). 그러나 전반적인 느낌은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편안하며 서비스 제어는 확실히 시도입니다.
최종 포인트를 정하십시오; 본체 80, 서비스 90, 외관 80
두 번째 경험이있을 때 게시